HANYANG

CI 소개 한양의 새로운 얼굴을 소개합니다.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보성은 1978년 환경설비업으로 출발하여 ‘도전과 창조’의 기업정신으로 토목, 주택, 플랜트 등 종합건설 사업을 통해 성장기반을 마련하며 건설 그룹의 위상을 다져왔습니다. 이를 넘어 친환경 미래도시와 주택 개발, 태양광, 신재생, LNG 등 미래 에너지까지 건설,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제 2의 도약을 시작합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미래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보성은 또 다른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개의 원은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다양한 계열사를 아울러 새로운 미래산업으로 성장하는 보성그룹의 이상향을 표현합니다. 새로운 그룹 CI와 함께 과감한 글로벌화, 디지털 경영으로 세계무대를 두드리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세상을 창조할 것입니다. 창립 40주년을 넘어 앞으로의 100년, 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하는 보성의 담대한 도전을 지켜봐주십시오.

심볼마크 열정과 창조, 미래를 향한 도전

각각의 가치를 담은 세 원은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다양한 계열사를 아울러 새로운 미래산업으로 성장하는 보성그룹의 이상향을 표현

Orange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미래도시 개발 등
풍요로운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보성의 끝없는 열정

green

건설, 부동산 개발, 레저 등 기존 사업의
안정적 성장을 기반으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보성의 빛나는 창조정신

space

사람과 환경이 함께하는
공유와 공존을 상징하며,
보성의 핵심가치를 하나로 연결했음을 표현

Blue

건전하고, 투명한 정도경영을 통해 기업정신을 실현하고 인류가 공존하여 행복한 삶을 가꾸어 나가는 보성의 미래를 향한 도전

심볼마크
컬러시스템
BI 소개 꿈 속에서 그려보는 평화로운 풍경화

새롭게 개발된 한양수자인 B.I.는 ‘꿈 속에서 그려보는 평화로운 풍경화’ 라는 Creative Concept로 상징성과 가독성에 유리한 영문 워드마크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빼우날 수(秀), 스스로 자(自), 사람 인(人), 즉 자연과 인간이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친환경 주거공간의 의미를 상징화 하고 있습니다. 형태적으로 수자인의 영문스펠링 SUJAIN의 일부인(JAIN)을 Natural한 감각으로 ‘집, 나무, 산, 사람‘을 형상화하여 한양수자인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창출하고 있으며 색채적으로는 수자인을 상징하는 Blue(수), Green(자), Orange(인) Color를 계승하여 기존 B.I.와의 연계성이 인식 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영문 로고타입 아래에 ‘한양수자인‘이라는 친근하고 개성있는 한글로고를 조합하여 수자인 브랜드에서도 한양의 높은 신뢰성과 탁월한 시공능력에 대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심볼마크
컬러시스템